KT·국민은행, 통신요금 할인 ‘KB메가플러스카드’ 출시
상태바
KT·국민은행, 통신요금 할인 ‘KB메가플러스카드’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KB국민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통신-미디어 요금 및 학원비 등이 할인되는 ‘KB메가플러스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3일 출시 예정인 ‘KB메가플러스 카드’는 메가TV 기존 고객이 메가TV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면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메가패스와 집전화 등을 포함, KT 통신요금을 매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메가TV 신규고객은 별도의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와 KB국민은행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학원비 할인 등의 혜택뿐 아니라 메가TV 제휴사인 소니와 가전제품 할인 및 PS3 최저리 할부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KB메가플러스카드는 기존 카드가 주로 적용하고 있는 포인트 적립이 아닌 직접 요금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통신비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메가TV 신규 가입 여부 및 장기적인 약정 등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만호 KT 미디어본부장은 “나날이 증가하는 통신-미디어 비용을 최소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통신요금 할인에 특화된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가TV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전략적 제휴 및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