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나모 인터랙티브 사무실 이전
상태바
<이전>나모 인터랙티브 사무실 이전
  • 김나연
  • 승인 2008.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모 인터랙티브(대표 김상배; namo.co.kr, 이하 나모)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한다고 밝혔다.

나모는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송파구 가락동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건물로 옮겨, 6월 2일부터 새 사무실에서 근무를 시작한다.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빌딩에는 현재 한국IT기업연합회, 한국SW기술진흥협회 등 IT와 SW관련 기관들이 다수 입주해 있으며, SW관련 센터 등 IT 연구 및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기반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나모는 오랜 해외 진출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중소 SW업체들의 해외 확산을 위한 전초기지 역할 및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을 위한 테스트베드로써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나모 관계자는 “이번 사옥 이전을 계기로 안정적인 기반 하에서, 전 임직원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기존 솔루션 및 티움 등 신규 서비스의 개발과 공급에 더욱 힘써 제2의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 변경된 주소 : 138-711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13 (가락본동 79-2) KIPA빌딩 11층

■ Tel : 02)559-9333 (종전과 동일)

■ Fax : 02)559-9335 (종전과 동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