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글로벌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상태바
블루코트, 글로벌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 강석오
  • 승인 2008.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www.bluecoat.com)가 파트너의 이익과 시장에서의 인지도 향상, 보다 손쉬운 판매, 그리고 왠(WAN) 최적화와 보안 웹 게이트웨이 시장에 대한 투자 지원을 위해 보완된 블루코트 채널 어드밴티지 프로그램(Blue Coat Channel Advantage Program)을 발표했다.

블루코트 채널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총판, SI, 그리고 디스트리뷰터를 포함해 블루코트가 승인한 모든 솔루션 제공자들에게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블루코트는 모든 분야의 파트너들에게 보다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전략에 따른 것이다.

아큐번트(Accuvant) 댄 윌슨 부사장은 “블루코트 채널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향상은 테크니컬 세일즈 엔지니어들에게 보나 나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세일즈팀을 보다 유능하고 탄탄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선두 기업들 사이에서 블루코트의 시장 인지도와 명성을 증가 시켜준다”며 “블루코트는 지속적으로 채널 파트너들의 요구를 반영해 파트너 이익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전 세계에 퍼져 있는 고객에게 보안과 가속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향상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계속 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멘젼데이터(Dimension Data) 조나스 덜린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기술검증을 위한 블루코트의 최신 기술에 보다 신속한 접근을 가능케 하는 블루박스 평가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된 블루터치는 파트너 프로그램이 고객에게 디자인에서 지원과 관리까지 완벽한 수명 주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전과 꼭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블루코트 짐 헤롤드 글로벌 채널 세일즈 부사장은 “블루코트는 채널 파트너의 성공과 그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지원하는 것에 전념해왔다”며 “채널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향상은 파트너에게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블루코트와 결합해 주요 시장을 공략하면서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구축을 전 세계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