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GS리테일과 공동마케팅 제휴
상태바
LG파워콤, GS리테일과 공동마케팅 제휴
  • 김나연
  • 승인 2008.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인터넷 슈퍼마켓 1위업체 GS리테일(대표 허승조)과 제휴해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GS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슈퍼마켓 사이트(www.gseretail.com)를 통해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를 비롯한 결합상품(엑스피드+마이LG070, 엑스피드+마이LGtv, 엑스피드+마이LG070 +마이LGtv)의 가입이 가능하다.

이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음식물처리기 루펜, 로봇청소기, 전자레인지, 화장품 냉장고, 디지털카메라, 전자사전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제휴 기념으로 내달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GS리테일의 인터넷 슈퍼마켓과 GS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GS이숍, GS칼텍스 주유소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포인트인 GS&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LG파워콤은 고객접점 채널을 확대하게 되었으며, GS리테일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한 고객은 안정적인 고품질의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초고속인터넷을 비롯한 인터넷전화, 인터넷TV와의 결합상품을 소비자들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