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인포매티카 유저 컨퍼런스 2008’ 개최
상태바
한국인포매티카, ‘인포매티카 유저 컨퍼런스 2008’ 개최
  • 김나연
  • 승인 2008.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포매티카(I대표 강석균)는 오는 6월 11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인포매티카 유저 컨퍼런스 20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포매티카가 국내 고객들에게 인포매티카 솔루션의 로드맵과 비전을 제시하고, 데이터 품질 관리의 실질적인 방안과 성공 사례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인포매티카의 제품 관리 및 마케팅 본부장인 아슈토시 쿨카르니(Asutosh Kulkarni)가 방한해 새로운 제품군 버전9의 로드맵과 비전에 대해 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 인포매티카 플랫폼에 추가될 데이터 통합, 데이터 품질 관리, B2B 데이터 교환 및 온디맨드 지원을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닐 고우(Neil Gow) 인포매티카 아태지역 프리세일즈 총괄이 인포매티카의 구축 방법론인 ‘벨로시티(Velocity)’와 그 성공 사례를 소개하며, 한국인포매티카의 강성희 컨설턴트가 마스터 데이터 관리의 첫 단계인 데이터 품질에 관한 세션을 진행한다. 또한 대우증권에 적용된 인포매티카의 리얼타임 솔루션 사례를 통해 인포매티카 솔루션의 실제 적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강석균 대표는 “최근 방대한 데이터와 이기종 시스템의 사용으로 인해 데이터 통합 및 품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인포매티카의 비전과 고객 사례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