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제이컴정보, DB 통합보안관리 분야 제휴
상태바
티맥스-제이컴정보, DB 통합보안관리 분야 제휴
  • 김나연
  • 승인 2008.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박대연 www.tmax.co.kr)와 통합보안관리시스템 전문업체 제이컴정보(대표 문재웅 www.jcsi.co.kr)가 솔루션 파트너 협력을 통해 공동 시장 개척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는 26일 ‘안정적 데이터 운영을 통한 통합보안관리 사업 협력’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티맥스소프트의 데이터베이스관리 솔루션(DBMS) ‘티베로(Tibero)’ 제품군과 제이컴정보의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 및 위험관리시스템(TMS) 솔루션 등을 번들링해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협력은 양 사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과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자 추진되었다. 즉, 티맥스소프트의 데이터베이스 기술력과 제이컴정보의 보안 기술력을 결합하게 되며, 영업 및 마케팅에서 상호 협력체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제이컴정보 문재웅 대표는 "제이컴정보의 기술력과 제품의 신뢰성은 국방 및 공공 부문의 보안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입증되었고,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도 진행하고 있다”며, “기업간 상생 협력이 요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금번 양 사 제휴는 확대된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협력 모델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본부장 이강만 상무는 “올해 들어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티베로의 확산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금번 제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국내외 솔루션 파트너들과 협력을 확대함으로써 티베로에 대한 고객 편리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그간 ‘티베로3.0’이 백업 솔루션,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리포팅 툴, 지식관리 솔루션, 전자결제 솔루션, 검색엔진 등 다양한 솔루션들과의 연동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해 왔으며, 향후 보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과 제품 연동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