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3종 출시
상태바
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3종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kr)는 원격지원 관련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원격지원 제품인 리모트콜(RemoteCall) 5.0버전을 비롯 가상 온라인 헬프데스크 솔루션인 리모트헬프(RemoteHelp), 온라인 프리젠테이션 도구인 리모트세일즈(RemoteSales)를 연달아 출시한 것.

알서포트는 제품 출시에 맞춰 IT 관리자 및 콜센터, 헬프데스크 운영 또는 실무자, IT 세일즈맨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IT 서포트 & 헬프데스크 2008 세미나와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들은 향상된 원격제어 엔진(VRVD 5.0, 가상비디오드라이브)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원격지원을 가능하게 했으며, 액티브X를 사용하지 않고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는 웹 2.0 기술로 구현된 채팅을 사용한 원격지원이 가능하게 된 것도 특징 중에 하나다.

리모트콜l v5.0은 기존 4.0제품보다 빠른 화면제어 속도를 제공하고, 상담원과 고객이 화상으로 대화하면서 원격지원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리모트헬프는 상주근무자와 원격근무자를 온라인상에 가상 헬프데스크를 구축,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쇼핑몰, 콜센터, 헬프데스크 고객들이 전화 없이 웹페이지에서 라이브 채팅으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콜 자동분배와 상담예약신청 기능 등 온라인 헬프데스크 운영에 최적화된 기능들도 장착했다.

리모트세일즈는 보험 및 금융상품 상담시, 영업사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프리젠테이션 및 고객데모를 할 수 있는 원격 세일즈 제품으로, 영업사원이 자신의 컴퓨터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고, 프리젠테이션 하는 자료 또는 온라인 웹 콘텐츠를 바로 자료로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등 온라인 세일즈에 최적화해 만든 제품이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리모트콜과 리모트헬프는 기존 원격지원 시장과 중소규모의 콜센터나 헬프데스크를 운영하는 기업을 타깃으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리모트세일즈는 보험 및 금융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과 IT 세일즈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을 타깃으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