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공식 네티즌 모델 선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공식 네티즌 모델 선발
  • 김나연
  • 승인 2008.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 비스타의 우수한 기능과 안전성을 온라인을 통해 널리 알릴 ‘비스타 홍보대사’들이 선발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팩1(SP1)’ 출시를 기념해 비스타 공식 네티즌 모델로 활동할 ‘윈도우 비스타 히어로‘ 60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윈도우 비스타 히어로’는 음악, 게임, 동영상, 영화, 업무, 메신저 등 다양하게 비스타를 활용해 ‘비스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일반 사용자들 가운데서 선발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각종 이벤트 홈페이지와 공식 동영상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각 주마다 제시된 미션을 윈도우 비스타 라이프로 먼저 체험하고 상황별 시나리오를 온라인 포털 카페나 UCC 와 같은 온라인 상에서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한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비스타 히어로’에게는 Xbox 360, 노트북, 소니캠코더,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편리한 비스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만이 알고 있는 윈도우 비스타 활용팁에 대한 게시글, 카툰, 이미지, 동영상 등을 올리는 ‘비스타 UCC 공모전’이 이미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현재 최신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윈도우 비스타 미니가젯 다운로드 이벤트’, ‘비스타 히어로’의 미션들을 블로그와 카페에 올리는 ‘비스타 스크랩 이벤트’ 등 관련 이벤트들이 대기 중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클라이언트 부서 장홍국 이사는 “윈도우 비스타의 음악, 게임,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환경으로 최상의 업무능력을 사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P1의 뛰어난 기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진정한 ‘비스타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팩1(SP1)’은 안정성 및 보안, 성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하드웨어 및 표준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파일 복사 성능은 44%성능이 됐고, 응답 속도, 배터리 수명 등도 개선했으며 네트워크 파일 공유를 탐색하는 성능을 발전 시키는 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