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MS와 공동개발 ‘브랜치 리피터’ 신제품 발표
상태바
시트릭스, MS와 공동개발 ‘브랜치 리피터’ 신제품 발표
  • 김나연
  • 승인 2008.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CE0 마크 템플턴)는 20일(미국 현지시간) 미국 휴스턴에서 개최된 ‘시너지 2008’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왠 솔루션을 전격 발표했다. 새로 발표된 솔루션은 지점의 애플리케이션 관리 어플라이언스인 ‘시트릭스 브랜치 리피터(Citrix Branch Repeater)’.

지점의 직원을 대상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및 윈도우 서비스 딜리버리 솔루션인 ‘시트릭스 브랜치 리피터’는 지점의 컴퓨팅 성능을 더욱 빠르게 하고 비용을 절감하도록 해준다. 또한 윈도우 서버 및 마이크로소프트 ISA(Internet Security and Acceleration) 서버 소프트웨어에 기반하고 있으며, 중요한 윈도우 서버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를 지점에 동시 전송, 성능 강화 등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솔루션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제품이다.

시트릭스의 액세스 및 가속화 그룹 트로이 트렌차드(Troy Trenchard) 부사장은 “현재 지점들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다”라며 “시트릭스 브랜치 리피터는 IT 관리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지점의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성능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시트릭스 브랜치 리피터는 ▲지점 오피스 사용자들에게 애플리케이션 스트리밍 제공 ▲윈도우 브랜치 서비스 통합 ▲왠 상에서 딜리버리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가속화와 같은 최적화 기능을 제공한다. <휴스톤=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