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인증, 보안서버인증서 ‘1+1 공짜 이벤트’
상태바
한국정보인증, 보안서버인증서 ‘1+1 공짜 이벤트’
  • 오현식
  • 승인 2008.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인증(대표 김인식, www.sgssl.net, www.kica.net)은 국제표준 규격을 준수한 국산 보안서버인증서 발급을 기념, 보안서버인증서 구입 시 하나를 더 주는 ‘보안서버인증서 1+1 공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정보인증의 국산 보안서버인증서는 국가에서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과 연계된 체계를 갖추고 있는 특징이 있다. 또 기존 국산 보안서버인증서에서 나타났던 보안경고창 문제를 해결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저렴한 국산 보안 인증서로 영세 쇼핑몰 사업자나 보안서버인증서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기업, 웹호스팅 사업자들에게 비용절감 효과도 안겨줄 것으로 한국정보인증은 기대했다.

한국정보인증 관계자는 “한국은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동안 외산 보안서버인증서가 널리 사용됨에 따라 로열티 명목으로 많은 돈이 해외로 빠져나갔다”며 “저렴하고 실속 있는 국산 보안서버인증서 발급의 본격화로 시장 판도에 큰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정보인증의 보안서버인증서 브랜드는 ‘SG 클래식(SG CLASSIC)’으로 명명됐으며, ‘보안서버인증서 1+1 공짜 이벤트’는 오는 7월 21일까지 2개월간 실시될 예정이다. 국산 보안서버인증서 1장 가격은 10만원으로 대량 구매에 따른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한국정보인증은 이벤트와 함께 국산 보안서버인증서 보급에 동참할 사업제휴 파트너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