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디펜스, 무선 침입 탐지/방지 리더 명성 ‘확인’
상태바
에어디펜스, 무선 침입 탐지/방지 리더 명성 ‘확인’
  • 강석오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디펜스(www.airdefense.net)는 세계 무선보안 솔루션 시장점유율 1위 에어디펜스가 지난 2007년에 이어 올핻 프로스트&설리반이 수여하는 글로벌 무선 침입 탐지 및 방지 오버레이 시스템 2008 마켓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설리반은 WIDPS 업계에서의 침투 전략, 우수한 비즈니스 파트너쉽(IBM, 모토로라 등), 에어디펜스 7.3의 소프트웨어 스펙트럼 분석 기능, 애드온 모듈 등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제품 포트폴리오 및 강력한 버티컬 마켓 등을 바탕으로 에어디펜스를 마켓리더로 선정했다.

프로스트&설리반은 “에어디펜스는 2001년 무선 침입 탐지/방지 업계를 세운 이래로 지금까지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리더십을 보여 2회 연속으로 ‘마켓 리더’라는 이름의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WIDPS 업계에 있어 가장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어디펜스가 일궈낸 모토로라, IBM, 노텔, CSC 등과의 파트너십 또한 앞으로의 더욱 큰 성장에 있어 주목할 만하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디펜스는 국내 총판으로 이이다쿠스탐스(대표 이 에스더)를 통해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