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핀네트웍스, 한국렌탈과 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기가핀네트웍스, 한국렌탈과 총판계약 체결
  • 오현식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핀네트웍스(www.gigafin.com)가 렌탈 전문회사인 한국렌탈(www.korearental.co.kr)과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기가핀의 플로우라인 제품에 대한 렌탈 사업모델을 개발했다는 의미가 있다.

기가핀네트웍스는 한국렌탈의 유통망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플로우라인 500/500F 제품을 IDC와 호스팅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신규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됐다고 이번 계약의 의의를 설명했다. 한국렌탈은 DoS/DoSS 방어에 효율적인 장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현재 기가핀네트웍스는 한국렌탈을 통해 인터넷 제국, 유리호스팅에 플로우라인 500/500F 렌탈을 진행중이며, 기존의 렌탈료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체들의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기가핀네트웍스의 국내 총판인 다윈네트웍스 노흥영 사장은 “한국렌탈과의 총판 계약으로 IDC와 호스팅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DoS/DoSS 공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저렴하게 안티DoS/DDoS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IDC 및 호스팅 시장을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