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와콤,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 인튜어스3(Intuos3) 및 뱀부 펀(Bamboo Fun)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19일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와콤의 이번 프로모션은 태블릿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것이다. 행사 기간 중 인튜어스3 및 뱀부 펀 구매 고객들은 온라인 제품 등록을 통해 응모번호를 기재하면 인튜어스3 구매 고객은 1만원권, 뱀부 펀 구매 고객은 5천원 권의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대의 닌텐도 Wii와 닌텐도 DS를 증정한다.
 
인튜어스3 시리즈는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5,080 lpi의 고해상도와 1,024 단계까지 압력을 감지하고, 60도까지 기울기 각도를 인식하는 태블릿 펜과 지우개 등 전문가들이 섬세한 표현 하나하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와콤 서석건 사장은 “최근 뱀부를 하이마트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정식으로 판매하도록 유통 경로를 확장하는 등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올해 계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