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삼성네트웍스 휴대폰 통화서비스 ‘감’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클라우드나인, 삼성네트웍스 휴대폰 통화서비스 ‘감’ 웹사이트 오픈
  • 강석오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대표 신성원 www.cloud9.co.kr)은 삼성네트웍스의 신개념 휴대폰 통화서비스인 ‘감(gaam)’ 웹사이트(www.gaam.kr)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감’ 웹사이트는 이브랜딩(eBranding) 과정을 통해 신개념 통화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감’ 웹사이트는 새로운 개념의 통화서비스인 만큼 유저가 보다 획기적이고, 쉬운 서비스로 인지하고 아울러, RIA(Rich Internet Application)를 통한 서비스 신청과 플래시 가이드를 통한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등 고객의 관점에서 충실하도록 기획, 제작됐다.

‘감’ 서비스는 기존 하드웨어 ACR을 이용한 휴대폰 통화서비스와는 달리 휴대폰 내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바로 사용하기 쉽고(S/W기반), 싸고(S사, K사 대비 최대 30% 이상), 간편한(가입/청구편리) 서비스다.

삼성네트웍스 감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감 서비스 웹사이트는 가입 이후의 고객 평가나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자생적 정보 공유를 유도하고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삼성네트웍스 감서비스는 기업과 정보 중심형 사이트가 아닌 고객과 체험 중심형 사이트로 구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나인은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컨설팅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