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LG파워콤, ‘TPS UCC 공모전’ 개최
상태바
LG데이콤․LG파워콤, ‘TPS UCC 공모전’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8.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과 LG파워콤(대표 이정식 www.lgpwc.com)은 myLG070, myLGtv, 엑스피드 등 TPS 서비스를 소재로 삼아 ‘TPS UCC 공모전’을 6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인터넷집전화 myLG070, 인터넷TV myLGtv,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등 TPS 서비스를 표현하는 작품(광고 패러디 포함)이면 동영상, 카툰, 포스터, 사진 등 형식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UCC 출품은 myLG070 서비스 홈페이지(www.myLG070.com)를 통하면 된다.

LG데이콤은 서비스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을 선정, 최고급 디지털카메라(최우수상, 1명)와 닌텐도 위(우수상, 2명)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LG데이콤 TPS사업부장 안성준 상무는 “인터넷집전화 myLG070과 DPS, TPS 등 결합서비스는 이용 고객이 각각 50만과 30만을 넘어서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LG데이콤은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제 시행 및 인터넷TV 실시간 방송을 앞두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