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삼성 디지털 프라자 매장에서 와콤 뱀부 시리즈 판매 개시
상태바
와콤, 삼성 디지털 프라자 매장에서 와콤 뱀부 시리즈 판매 개시
  • 장윤정
  • 승인 2008.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일반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펜 태플릿 제품 ''뱀부(Bamboo)시리즈''를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앞으로 판매매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발표했다.
 
한국와콤은 지난해 고객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와콤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기업 비전과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 CI 및 로고를 발표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한국법인을 확대 개편하며 사무실을 상암동으로 확대 이전하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갖췄다. 특히 이번 삼성 디지털 프라자 유통망 확장으로 펜 타블렛 제품의 대중화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와콤의 뱀부 제품은 일반 가정 및 직장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와콤의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펜 태블릿 제품과는 달리 쓰기, 주석 달기, 네비게이션 및 스케치 기능 등을 전자 펜을 사용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윈도우 비스타 및 오피스 2007 등에 추가된 강력한 펜 입력 기능을 최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와콤의 특허기술인 무 건전지 및 입력 감지 펜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한국와콤 서석건 사장은 “와콤 뱀부는 사용자들의 창의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라이프 실현을 도와주는 친구”라며 “전국의 고객들이 뱀부를 좀더 가까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이마트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경로를 한층 확장했다. 또한 향후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