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패킷티어 패킷쉐이퍼 독립 제품으로 유지
상태바
블루코트, 패킷티어 패킷쉐이퍼 독립 제품으로 유지
  • 강석오
  • 승인 2008.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최근 인수한 패킷티어의 패킷쉐이퍼(PacketShaper)에 대한 판매, 지원 그리고 성능 향상을 위한 기초 계획을 발표했다. 블루코트는 2008년 4월 21일 패킷티어의 인수를 발표했고, 4월 30일부터 인수 세부 사항들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

블루코트는 패킷쉐이퍼의 제반 기술 그리고 기능을 전략적인 측면에서 고려, 향후에도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할 예정이다. 패킷쉐이퍼는 네트워크 리소스를 각 애플리케이션이 적절히 사용하도록 최적화하면서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해내고 등급을 지정할 수 있다.

블루코트는 패킷쉐이퍼의 애플리케이션 식별과 등급선정 기능 향상을 위해서라도 독립된 제품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또한 패킷쉐이퍼와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간의 상호 연동 기능에 대한 확장 계획을 갖고 있으며, 추후 패킷쉐이퍼 기술을 향후 출시되는 블루코트 제품에 어떻게 적용할 지에 대한 연구 중이다.

블루코트 브라이언 네스미스 CEO는 “패킷티어의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는 강력하고 좋은 평판을 가진 훌륭한 제품이라며 “블루코트는 패킷쉐이퍼를 독립 제품으로 유지하면서 장기적으로 연구, 향상시킬 것”이라며 “블루코트의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와 패킷쉐이퍼의 기능을 상호 보완함으로써 현 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는 부족한 점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