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존DID, 한국정보공학과 ‘DID’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존DID, 한국정보공학과 ‘DID’ 공급 계약 체결
  • 강석오
  • 승인 2008.05.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아이존DID(대표 김병재 www.lcddid.com)는 한국정보공학과 고품격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존DID는 지금까지 출시된 ‘이사인(e-sign)’ 제품이 아닌 한국정보공학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30인치 DID 제품을 공급한다.

이 기기는 저장된 콘텐츠만 내보내는 기존의 이동식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유무선망을 이용해 모든 콘텐츠를 중앙에서 직접 제어, 통제, 조정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 이에 따라 대형 전광판 광고처럼 모든 광고를 광고주가 원하는 방식대로 실시간 변형,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다수의 성격에 따라 광고의 타깃 마케팅 또한 가능하다.

아이존DID 김병재 대표는 “DID만의 장점을 통해 고객들은 이제 불특정 다수에게 자신이 알리고 싶은 정보를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대로 마음껏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 병원, 건설 분야와 같은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DID 시장 선도업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존DID는 디스플레이 전문유통과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용, 상업용 및 특수 모니터의 제조,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DID를 통한 솔루션 제공, 콘텐츠 제작, 광고, 전국출장 A/S망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제품을 고품격, 고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 시장에 아이존DID라는 브랜드로 소고백화점과 계약해 중국시장에도 본격 진출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