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백업 기능 강화된 외장하드
상태바
보안·백업 기능 강화된 외장하드
  • 데이터넷
  • 승인 2008.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 맥스터 원터치 4
씨게이트의 맥스터 원터치 4(Maxtor OneTouch 4)는 맥스터가 일반 사용자 시장에서 강점을 보였던 원터치(OneTouch) 외장하드의 후속 모델로, 보안기능과 편리한 백업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용량, 크기에 따라 초소형 원터치 4 미니, 중형 원터치 4, 대형 원터치 4 플러스 세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편집자>

보안강화·편리한 백업사용 편리한 외장형 스토리지

베어 메탈 복구 지원하는 ‘맥스터 원터치 4’
맥스터 원터치 4 외장 스토리지 솔루션은 최소한의 조작으로 완벽한 데이터 보호를 간편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성능이 한층 강화되어 소중한 디지털 콘텐츠 및 데이터들을 보호할 수 있다. 맥스터 원터치 4의 또 다른 핵심기능은 바로 복구 기능. 베어 메탈 복구를 지원하는 맥스터 원터치 4는 하드 드라이브 시스템이 완전히 파손되었거나, 바이러스 또는 사용자 실수로 모든 데이터가 손상된 경우 진가를 톡톡히 발휘한다.
씨게이트의 맥스터 세이프티드릴(Maxtor SafetyDrill)은 PC 하드 드라이브 내에 있는 모든 콘텐츠의 스냅샷을 자동으로 생성 및 저장해 유사시 간단히 부팅과 쉽고 완벽한 복구를 지원해 준다. 복구 CD만 삽입하면 자동으로 하드 드라이브 내부의 모든 데이터는 물론, 설치되어 있던 OS 및 소프트웨어, 개인적인 시스템 설정까지 그대로 복구한다.
이처럼 사용자들 안전한 데이터 백업과 복구를 위한 기능이 강화된 맥스터 원터치 제품군은 금고를 연상케 하는 세련되고 안전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한다.

작지만 강력한 기능의 ‘맥스터 원터치 4 미니’
이번에 출시된 씨게이트 맥스터 원터치 4 시리즈 중 미니는 제품군 중 가장 작은 크기로 개발됐다. 총 무게 167g의 맥스터 원터치 4 미니는 주머니 안에 여유있게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휴대성이 대폭 강화된 제품이다.
별도의 전원이 없이 USB를 이용해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어, 여행 및 출장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초소형의 외관에도 불구하고 미니는 크래시가 발생 또는 바이러스 감염 시 PC 하드 드라이브 콘텐츠를 복구하기 위한 세이프트드릴 소프트웨어를 내장하고 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조작이 간편하며, 자동 백업 예약, 특정 파일 복구 및 보안 설정 등 고급 기능 역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다. 여러 컴퓨터 간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해 언제나 손쉽게 최신 파일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맥스터 원터치 4 미니에는 무단 사용 방지를 위해 데이터 암호화와 맥스터 드라이브패스(Maxtor DrivePass) 기능이 갖춰져 있다.
최대 160GB에 달하는 넉넉한 공간에 2천665시간의 디지털 음악 또는 5만1천200개의 디지털 사진, 160시간의 디지털 비디오, 40편의 2시간짜리 DVD 고화질 영화, 80개의 게임을 개별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원터치 4 미니의 또 다른 장점은 설치가 간편하다는 점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완벽한 보안 제공 ‘맥스터 원터치 4’
맥스터 원터치 4는 시리즈 중 중간 크기와 용량을 가진 제품으로, 250GB, 500GB, 750GB 세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용량인 750GB의 경우 1만2천495시간 이상의 디지털 음악 또는 24만장의 디지털 사진, 750시간의 디지털 비디오, 187편의 2시간짜리 DVD 고화질 영화, 375개의 게임까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맥스터 원터치 4는 ‘가장 단순한 것이 최상의 솔루션’이라는 것을 말하는 듯 심플한 구성으로 강력한 기능을 발휘한다. 이 외장 하드드라이브는 모든 사진, 비디오, 음악 및 파일을 원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보호해 주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백업 예약과 데이터 복구, 전원 관리가 한층 간편해졌다.
설치도 간단하다. PC나 맥킨토시에 있는 USB 포트에 외장 드라이브를 꽂기만 하면 사전 로드된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최고를 원하는 사용자위한 ‘맥스터 원터치 4 플러스’
맥스터 원터치 4 플러스는 최대 1TB의 용량을 갖추고 있는 백업 및 스토리지 솔루션으로,원터치 4 제품군 중에서 가장 큰 저장용량과 가장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맥스터 세이프티드릴 기능은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장애에 대비해 PC 하드 드라이브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완벽하게 복구할 수 있으며, 간단하지만 모든 기능을 갖춘 백업 솔루션인 맥스터 소프트웨어는 자동 백업 예약, 특정 파일 복구, 동기화, 보안, 드라이브 및 전원 관리를 간단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단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맥스터 원터치 4 플러스에는 데이터 암호화와 맥스터 드라이브패스(DrivePass) 기능이 제공된다.
원터치 4 플러스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USB 뿐 아니라 파이어와이어(FireWire) 포트도 지원하기 때문에 디자인, 사진 등 대용량 데이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 문의 : PC디렉트
■ 전화 : 02-1588-3877
■ www.seagate-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