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웹프론트, PCI DSS 표준 준수
상태바
파이오링크 웹프론트, PCI DSS 표준 준수
  • 오현식
  • 승인 2008.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 www.piolink.co.kr)는 자사의 웹방화벽 ‘웹프론트’가 신용카드 보안 침해의 손실로부터 서비스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국제 규격인 결제 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의 보안 표준 준수 기능을 제공한고 밝혔다.

PCI DSS는 지난 2004년 대형 카드 기업을 중심으로 규정돼 오는 6월 30일부터 전 세계적으로 발효됨으로써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신용카드와 관계된 기업이 PCI DSS 표준을 준수하지 않으면, 신용카드 결제 처리 권한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벌금도 부여된다.

파이오링크는 또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관련된 PCI DSS 요구사항을 최상으로 만족시켜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웹방화벽을 꼽고, 이의 이해를 돕기 위해 ‘PCI DSS를 위한 파이오링크 웹프론트 백서’를 발간,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위한 최적의 구조로 설계된 파이오링크 웹프론트는 PCI DSS 표준에 적합하게 구현돼 이를 위한 별도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또 기존 네트워크에 영향을 주지 않아 쉽고 최적화된 설정 방식을 적용할 수 있으며, 알려진 모든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과 공격들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암호화함으로써 개인 신용카드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한편, ‘PCI DSS를 위한 파이오링크 웹프론트 백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이오링크 홈페이지(www.piolink.co.kr)에서 볼 수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