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쿼드코어 장착한 1소켓 타워 서버 파워에지‘T300’ 출시
상태바
델, 쿼드코어 장착한 1소켓 타워 서버 파워에지‘T300’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8.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가 1 소켓 타워 서버 ‘파워에지 T300’ 출시 기념으로 마이크로소프트 Small Business Server 2003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델 파워에지 T300은 향상된 1 소켓 칩셋과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기존의 2소켓 서버를 대체할 수 있는 고가용성 서버로 SMB 비즈니스에 적합한 모델이다. 출시 기념으로 60만원에 마이크로소프트 Small Business Server 2003 패키지를 설치비와 함께 제공하여 중소기업의 만족도를 높였다. 선착순 구매 10명에게는 ‘Small Business Server 2003’ 온라인 교육 쿠폰을 제공한다. 
 
파워에지 T300 서버는 인텔 제온 쿼드코어 X5460(하퍼타운) 프로세서를 탑재해 보다 향상된 성능은 물론 1-소켓 x86 서버의 3배 확장된 메모리 용량인 최대 24GB 메모리를 제공하여 메모리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자랑한다. 핫플러그 방식 하드 드라이브와 예비 전원 공급 장치 등의 기능을 갖추어 데이터 손실과 생산성 저하를 방지할 수 있으며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잠금식 내부 USB 포트, 섀시 침입 탐지 시스템, 잠금식 베젤 및 시스템 인증, 암호화 지원, 위조 방지 기술을 지원하는 TPM(Trusted Platform Module)을 기본 탑재하였다.

델코리아의 조동규 차장은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델 파워에지와 마이크로소프트 서버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고객의 서버환경을 한층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델 파워에지 T300은 인텔 제온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며 기존의 2소켓 서버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SMB 비즈니스에 특화된 서버 모델이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