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MD 페넘 X3 트리플코어 프로세서 출시
상태바
AMD, AMD 페넘 X3 트리플코어 프로세서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8.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AMD 페넘(Phenom) X3 트리플코어 프로세서’ 3종 ‘AMD 페넘 X3 8750, 8650, 845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MD 페넘 X3 프로세서는 업계 유일의 데스크톱용 x86 트리플코어 프로세서로, 최신 멀티쓰레드 기반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다룰 수 있는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찾고 있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한층 향상된 멀티코어 기술을 제공해준다.

또한 이들 프로세서는 AMD의 마더보드 통합 그래픽 칩셋인 ‘AMD 780시리즈 칩셋’과 결합하게 되면, 보급형 PC상에서도 풀HD 성능과 환상적인 비주얼의 게이밍 및 디지털 성능을 구현해준다. 특히 ATI 하이브리드 그래픽 기술(Hybrid Graphics Technology)은 별도의 ATI 외장 그래픽 카드와 마더보드 상의 AMD 780G 통합 그래픽 성능을 동시에 사용하여 성능을 보다 강화해냄으로써, 놀랄만한 성능 및 뛰어난 가격 대 가치를 제공한다.

AMD의 제품 및 브랜드 매니지먼트 책임자인 레슬리 소본(Leslie Sobon)은 “오늘날 시장의 소비자들은 한 편으로 치우친 마케팅으로 인해, CPU든 그래픽이든, PC상의 하나의 특정 부품이 더 중요하다고 믿는 경우가 많다”라며 “AMD는 성능의 감소 없이 균형 잡힌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업체로서, 환상적인 비주얼 성능 및 강력한 멀티쓰레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