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알파유통과 손잡고 HP 전산용품 구입 접근성 높여
상태바
한국HP, 알파유통과 손잡고 HP 전산용품 구입 접근성 높여
  • 김나연
  • 승인 2008.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문구유통 전문 회사인 알파유통과 협약을 맺고 4월24일부터 전국 400여 개 알파유통 매장에서 HP 전산용품이 판매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각종 HP 전산용품 구입 시 용산 등 특정 지역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잉크, 토너 카트리지는 물론 출력 용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품 전산용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자 알파유통과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

이번 한국HP와 알파유통의 협력으로 한국HP는 알파유통의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전산용품 판매를, 알파유통은 HP의 모든 정품 전산용품을 고객에게 편리하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국 알파문구에서는 HP의 모든 정품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의 구입이 가능하며, 특히 레이저젯과 잉크젯 전용지를 비롯한 각종 정품 용지와 함께 포토팩(사진용지와 잉크를 한 개로 묶은 제품) 및 멀티팩(3개의 잉크 카트리지를 한 개로 묶은 제품) 판매를 강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HP는 알파유통에 자사의 전산용품 공급을 시작하며 5월 4일부터 5일, 양일간 알파유통 남대문점에서 열릴 어린이날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일 현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촬영된 사진을 현장에서 뽑아준다.

또한, 알파문구를 통해 HP 정품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어 학습용 교제(DVD, 스토리 리더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제품에 한에 포토용지 1제품 구입 시 무료로 1 제품을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알파유통과의 협약과 관련하여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이번 알파유통과의 협업으로 알파유통의 폭넓은 유통망과 한국 HP의 정품 전산용품이 만나 양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