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디펜스, ‘에어디펜스 7.2’ CC인증 업데이트
상태바
에어디펜스, ‘에어디펜스 7.2’ CC인증 업데이트
  • 강석오
  • 승인 2008.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디펜스의 한국 공식 총판인 이이다쿠스탐스(대표 이 에스더)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무선보안 솔루션 에어디펜스(AirDefense)가 무선 보안 솔루션 CC인증을 획득한 이래, 다시 최신 버전으로 CC인증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어디펜스는 무선보안솔루션 업계의 선구자답게 최초이자 최신의 CC인증을 보유하게 됐다.

보안에 매우 취약한 무선 인프라 제품의 보안 기능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는 에어디펜스 제품은 서버당 최대 10만 디바이스를 관리 할 수 있는 놀라운 확장력으로 현재 美 국방부, NASA, 월마트 등 700여 글로벌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더불어 업계에서 유일하게 외부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 및 HSDPA, EVDO, 블루투스, 와이브로 등의 네트워크를 제어할 수 있는 부가 솔루션까지도 제공하고 있다.

에어디펜스 최신버전에서는 강력한 무선 트러블슈팅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되는 각 디바이스의 분, 일, 월, 연 단위의 300여 가지 과거 접속 정보를 저장하며 실시간 무선 스펙트럼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도 최근 보안유지의 미비로 인한 정보 유출 사고가 큰 손실로 이어진 사례가 수차례 있어 왔다. 이에 따라 무선의 취약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보안 이슈는 기업 및 각종 기관들의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다. 에어디펜스는 기존 무선 인프라 제품이 제공하는 미흡한 일부 보안 기능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무선 보안 취약성에 관한 분석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