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하이엔드급 시장 공략 ‘가속페달’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하이엔드급 시장 공략 ‘가속페달’
  • 오현식
  • 승인 2008.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이상준 www.fortinet.co.kr)의 하이엔드 시장 공략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2007년 하반기 이후 포티넷코리아는 조선일보, KT, 서울대 병원, 국민은행 등에 포티넷의 하이엔드 UTM 솔루션인 포티게이트-3000시리즈와 포티게이트-5000 시리즈 솔루션을 공급하는 등 하이엔드 시장 공략의 결실을 얻었다.

또한 포티넷은 2007년, 방화벽 처리 기준으로 2Gbps 이상의 성능을 지원하는 하이엔드급 장비의 선적율에서도 2006년 대비 약 170%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등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와 관련, 포티넷 코리아의 이상준 지사장은 “SMB 및 중소 기업 시장의 신규 네트워크 보안 제품 도입 시 UTM 솔루션 도입 사례가 늘어나고 있으며, 하이엔드 시장에서도 UTM에 대한 달라진 인식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지사장은 “앞의 사례에서 확인 할 수 있듯 포티넷은 앞선 기술력과 싱글 포인트 솔루션과 동일한 높은 성능을 기반으로, 하이엔드 시장에서 그 성능을 입증 받고 있으며, 2008년에는 하이엔드 시장과 더불어 VPN 및 방화벽 교체 시장을 중심으로 UTM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