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프리미엄 편집기능의 포토프린터 ‘DPP-FP95’출시
상태바
소니, 프리미엄 편집기능의 포토프린터 ‘DPP-FP95’출시
  • 장윤정
  • 승인 2008.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포토프린터에 HDMI단자를 탑재해 HDTV에 연결해 온 가족이 HDTV로 사진을 감상하면서 즉석에서 손쉽게 사진편집하고 인화까지 즐길 수 있는 인텔리전트 HDMI 포토프린터 ‘DPP-FP9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인텔리전트 HDMI 포토프린터 DPP-FP95는 HDMI단자를 포함, 버튼 하나로 초점, 적목, 노출에 피부잡티까지도 보정해 주는 원스톱 프리미엄 편집기능 ‘오토 터치업(Auto Touch-Up)’, 다양한 저장장치를 바로 꽂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다이렉트 슬롯’, 염료승화방식으로 45초 만에 전문 인화소 수준의 사진을 장당 300원 가량으로 인화할 수 있는 경제적인 유지비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1.2kg에 불과한 초경량 컴팩트 사이즈에 각도조절이 자유로운 대형 3.6인치 프리앵글 LCD, ‘펄 화이트’와 ‘쉬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표현되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DPP-FP95의 두드러지는 특징이다. DPP-FP95에서는 소니만의 첨단 이미징 프로세서인 ‘비욘즈(Bionz)’ 엔진으로 구현되는 원스톱 편집기능 ‘오토 터치업(Auto Touch-Up)’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에는 버튼 하나로 초점보완, 적목수정, 노출보정뿐 아니라 피부상태까지 보정해 주는 ‘스킨 스무딩(Skin Smoothing)’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킨 스무딩’ 기능은 얼굴을 인식하고 탐지해 피부의 잡티, 주름, 주근깨 등을 맑게 보정해 주는 기능으로, 얼굴의 윤곽이나 이목구비를 훼손하지 않아 진정한 피부미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 밖에도 재미있는 ‘필터링(Filtering)’ 기능, 사진에 원하는 메세지나 그림을 삽입 할 수 있는 ‘수퍼임포즈’ 기능, 달력, 증명사진, 프레임, 스탬프 등 다양한 레이아웃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자체편집기능이 있어 별도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을 거치지 않아도 다양한 사진보정 효과와 편집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