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메모렛 키스 101' USB 메모리 출시
상태바
메모렛월드, '메모렛 키스 101' USB 메모리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메모렛 키스 101(kiss 101)’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모렛 키스 101’은 강렬한 빨강색의 ‘키스 101 레드’와 차분한 느낌의 ‘키스 101 블랙’ 두 가지 모델이 선보였다.

메모렛 키스 블랙은 올해 유행될 메탈 소재에 실버 느낌을 준 세련됨이 돋보이고, 큐빅이 있는 듯 입체감이 포인트로 고급스러움과 신비감을 더한다. 또한 레드는 젊은 감각의 강렬함으로 멋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금속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실용적 측면에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벗겨지지 않고 새것 같은 외관이 강점이다. 더불어 처음 시도하는 네임텍 액세서리 또한 그 자체로 멋스러움을 더하며 메모렛 브랜드의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어필한다.

메모렛월드 최백수 사장은 “컨버전스 제품의 뉴디자인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USB 메모리를 넘어 고급형 주얼리 액세서리를 지향하는 새로운 시도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메모렛월드는 USB 메모리 전문 제조 기업으로 플래시 메모리 관련 제품군에 특화돼 있는 가운데 USB 메모리를 비롯 SD, CF카드, T-플래시 등을 직접 생산 또는 수입 판매하고 있다. 2007년 현재 조달청 계약업체로 관공서를 비롯한 기업. 대학교 등 약 1천여 곳의 거래처를 갖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