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적인 사이버샷 W, 이연희와 만나다
상태바
지능적인 사이버샷 W, 이연희와 만나다
  • 장윤정
  • 승인 2008.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소니의 디지털카메라 ‘사이버샷(Cyber-shot) W 시리즈’의 모델로 이연희를 선정해 TV CF를 제작, 4월 7일부터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버샷 TV CF는 그레이톤의 세련된 디지털 공간을 배경으로, 이연희가 셀카사진을 찍는 순간, 사진을 최적화하기 위한 사이버샷 W의 모든 디지털 이미징 프로세스를 컴퓨터 그래픽으로 독특하게 표현했다.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짧은 순간에도 사이버샷은 최고의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이미지 처리 과정을 빠르게 수행한다’ 라는 광고 컨셉을 통해 ‘사이버샷 W는 지능적이다’라는 메세지를 어필할 예정이다.

새로운 CF와 함께 선보이는 사이버샷 W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영상을 만들어내는 소니의 첨단 디지털 처리 기술을 탑재했다. 도입된 ‘어른/아이 인식 기능’은 여러 얼굴 중에서 하나의 얼굴을 임의로 선정하는 일반적인 얼굴인식 기능에서 한 단계 나아가 어른과 아이의 얼굴의 차이점을 카메라 스스로 구분하여 우선 인식하는 기능이다. 사용자들이 이 기능을 통해 ‘어른우선인식’ 또는 ‘아이우선인식’을 설정하면, 카메라에 잡힌 여러 명의 인물 중에서 설정된 어른 또는 아이에 우선적으로 초점, 노출뿐만 아니라 화이트밸런스, 적안보정, 플래시강도 등이 모두 자동으로 최적화된다.

또한 촬영되는 장면을 카메라가 자동으로 인식해 스스로 역광, 역광인물, 야경, 야간인물, 야경삼각대촬영 등 5개의 상황을 판단한 후 가장 자연스럽고 정확한 색감이 나타나도록 촬영하는 ‘자동장면인식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사이버샷 CF 온에어 시점에 맞춰 소니스타일 (http://www.sonystyle.co.kr) 홈페이지에서 사이버샷 W에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