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롬UTM, 본사에 한국지원 전담팀 운영
상태바
사이버롬UTM, 본사에 한국지원 전담팀 운영
  • 오현식
  • 승인 2008.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롬UTM의 아제이 나와니(Ajay Nawani) 아태지역 기술지원총괄이 방한했다.

나와니 기술지원총괄은 SK 등 사이버롬UTM 솔루션이 설치된 국내 고객사들을 방문, 제품 설치 환경을 둘러보고, 고객사들의 제품 운영 실태와 개선사항을 요청받는 자리를 가졌다. 나와니 기술지원총괄은 고객의 피드백을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또한 핸디데이타, DSN 등 국내 협력업체 기술진들을 초청해 HA(High Availability)와
퍼포먼스 튜닝(Performance tuning), 트러블 슈팅(Trouble shooting) 등 사이버롬UTM의 세부적인 기능들을 중심으로 한 기술지원 드레이닝도 진행했다.

아제이 나와니 기술지원총괄은 “한국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사이버롬 본사에는 한국의 업무 시간대에 맞춰 지원 업무를 실행하는 전담팀을 비롯해 24시간 원격 지원이 구성돼 있다”며 “보다 강력한 시장 경쟁력을 갖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체계를 강화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롬은 역동적인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글로벌 파트너 지원정책을 통해 매년 70%이상의 고속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UTM 시장의 신흥 강자다. 특히 UTM 전 기능에 대한 체크마크(Check Mark)를 획득하는 등 높은 성능을 가진 UTM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