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디펜더, ICSA랩 컨소시엄 합류
상태바
닷디펜더, ICSA랩 컨소시엄 합류
  • 오현식
  • 승인 2008.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보안 전문업체 닷큐어(대표 손청 www.dotcure.co.kr)는 ‘닷디펜더’의 개발사인 어플리큐어(Applicure)가 ICSA랩(www.icsalabs.com)의 웹방화벽 개발자 컨소시엄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ICSA랩 컨소시엄은 방화벽 백신, 안티스파이웨어, 방화벽등 정보보안제품의 품질수준에 세계적인 신뢰성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세계 3대 국제 보안 인증기관중의 하나로 시트릭스, F5, 포티파이, 임퍼바, 넷컨티넘 등이 참여하고 있다.

ICSA랩의 웹방화벽 인증 테스트 프로그램은 웹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의 HTTP와 HTTPS 트래픽을 보호하기 위한 엄격한 보안정책으로서 보안기능을 평가하고 제품을 인증하고 있다. ICSA랩의 웹방화벽 인증은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과 침입에 대해 효율적으로 막아낼 수 있는 웹 보안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장비 선택하는 주요 지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닷큐어의 손청 대표는 “이러한 권위있는 컨소시엄에 자사의 ‘닷디펜더’가 참여하게 된 것은 전세계의 최고 수준의 웹방화벽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라면서 “향후 웹방화벽이 필수적인 보안솔루션으로 자리를 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