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IST 2008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KISIA, IST 2008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 오현식
  • 승인 2008.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박동훈, 이하 KISIA)는 오는 5월 14일부터 3일간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동경 국제 정보보호 전시 및 컨퍼런스(IST 2008)’에 한국공동관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KISIA는 IST 2008 한국공동관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IST 행사는 일본 최대의 정보보호 전문전시회로 KISIA는 지난 2005년부터 4년째 참가하고 있다. 지난해 개최된 IST 2007에서는 40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11만여명의 참관객이 관람해 역대 최고의 전시성과를 보여 보안이 기업의 최대 관심사임을 증명했다.

KISIA 측은 “일본의 경우, 2005년 시행된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정보보호관련 수요가 급증해 관련 시장이 확대된 상황에서 올해 J-SOX 등 내부통제를 핵심으로 하는 컴플라이언스관련 시장이 확산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 참여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국내 정보보호 기업들의 일본 시장 진출에 있어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정보보호 시스템, 네트워크보안, 인증 및 암호, PC 보안, 바이러스 백신, DRM, DB보안, 바이오인식 시스템, CCTV·DVR등 물리적 보안, 보안장비 및 시스템, 출입통제, 재해복구 관련 등 정보보호관련 전제품의 참가가 가능하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