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자체 통합보안센터 구축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자체 통합보안센터 구축
  • 오현식
  • 승인 2008.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자체 통합보안센터를 구축, 이를 통해 자사 호스팅 고객에게 통합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의 통합보안서비스는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을 이용한 관제서비스 ▲스팸, 바이러스 필터링, 암호화 통신(SSL), 서버 안티바이러스 등의 애플리케이션 보안시스템으로 구성되며, 호스팅 기업의 통합보안서비스로 IP나 서버 위치 변경, 새로운 장비 추가 등의 불편함 없이 빠르게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스트웨이IDC는 앞으로 두 달 동안 통합보안서비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 웹방화벽 신청 고객에게 한 달간의 무상서비스를,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신청 고객에게는 네트워크 스캔(Network Scan) 1회의 혜택을 줄 예정이다. 호스트웨이IDC 통합보안서비스의 방화벽 가격은 2만원에서 7만원, 침입방지시스템은 5만원에서 7만원, 웹방화벽은 15만원선이다.

호스트웨이IDC는 또한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보안 교육 등 물리적, 기술적, 관리적인 프로페셔널 통합 보안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로페셔널 통합 보안 서비스에서는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등의 전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통합보안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을 연계한 강력한 심층방어(defense in depth) 관제서비스가 3단계에 걸쳐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막아줘 사용자는 정상적인 데이터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관련 장애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호스트웨이IDC의 김성민 대표는 “고객사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보안서비스를 직접 구축하게 됐다”며, “호스팅 시스템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준비한 통합보안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