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휴대용 내비게이션 큐비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휴대용 내비게이션 큐비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8.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젊은층을 겨냥해 휴대성을 강화한 3.5인치(8.89cm) DMB내비게이션 ‘큐비 (CUV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상파 DMB와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재생기능을 탑재한 ‘큐비 (CUVi)’는 큐트(Cute) + 내비게이션, 커스터마이즈(Customize) + 내비게이션의 합성어로 ‘설레임’, ‘나의 첫 내비게이션’을 컨셉으로 운전을 처음 시작하는 젊은층과 사회초년생, 여성층을 겨냥해 출시되는 제품이다.

사각의 라운드처리와 블랙컬러의 조화로 세련된 느낌을 가미한 ‘큐비 (CUVi)’는 2cm도 안되는 얇은 두께와 무게152g의 초소형 초경량 내비게이션으로 휴대기능을 강화해 손안에 들어오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차 밖에서도 DMB방송,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탈 부착 방식의 배터리와 함께 차량의 거치대를 통해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기본배터리의 경우 최대 2시간 연속 재생되며 대용량배터리가 포함된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큐비 (CUVi)’는 ‘운전자를 이해하는 정확한 지도’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자사의 전자지도 ‘아틀란’을 탑재하고 있어 ‘길 찾기’라는 내비게이션의 기본기능에 충실하며 테마여행지, 맛집, 문화공연장, 놀이공원 등 젊은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파인디지털에서는 ‘큐비 (CUVi)’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신제품 ‘큐비 (CUVi)’를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파인드라이브 쿠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내비게이션에 휴대기능을 강화해 선보이는 ‘큐비 (CUVi)’의 출시를 시작으로 파인디지털은 각 연령층의 특색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내비게이션 라인업을 더욱 다양하게 갖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