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인텔 펜린 기반 노트북 5종 출시
상태바
아수스, 인텔 펜린 기반 노트북 5종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8.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kr.asus.com)가 2008년 새로운 인텔 펜린 CPU 기반의 노트북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F3S-샤인, M51, F8SR, W7SG, F9SG 등 총 5종이다.

새로운 하이그로시 상판을 채택한 F3S-샤인, 데스크톱 대용으로 쓸 수 있는 M51, 화이트와 디자인이 강조된 W7SG, 휴대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F9SG, 동양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F8S 등 이번에 출시된 아수스 노트북은 디자인과 성능면에서 펜린 CPU 기반의 노트북 시장을 선도할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수스가 CPU의 성능은 높이고 발열과 전력 소모량을 낮춘 최신 인텔 펜린 CPU 기반 노트북을 출시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높은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용도에 맞는 다양한 노트북을 선택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F3S-샤인 노트북은 최고 사양의 펜린 CPU인 코어2 듀오 T9300 프로세서를 장착해 다양한 프로그램 환경 아래 신속한 처리 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터보메모리 1GB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512MB 그래픽 전용램을 탑재해 게임 및 그래픽 작업을 보다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

아수스의 새로운 노트북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아수스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5종 및 총 10종의 노트북을 대상으로 한 2008 새학기 아카데미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