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기술, 테스 TMS v4.5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상태바
정보보호기술, 테스 TMS v4.5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 오현식
  • 승인 2008.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기술(대표 조명제 www.infosec.co.kr)은 위협관리시스템솔루션(TMS)인 ‘테스TMS v4.5’가 국가정보원 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테스TMS는 인터넷에서 웜, 바이러스, 해킹 등의 사이버 공격에 대한 침입탐지, 트래픽 분석 등의 기술을 통해 로컬 네트워크의 위협분석과 글로벌 위협정보, 취약성 정보 등을 사전 통보함으로써 체계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 특히, 이번 4.5버전은 침입방지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명제 대표이사는 “제품 우수성과 사용자의 편리성 등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여러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며 “위협관리시스템 테스TMS v4.5는 CC인증 획득, 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 하였고, 현재 GS(Good Software)인증도 마무리 단계에 있어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공공시장에서 많은 수요가 있었지만 작년 말부터 일반, 금융시장에서도 수주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스TMS는 행정자치부(광주 통합센터), 보건복지부,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기상청, 한국전력거래소 등 공공기관과 일산병원, 연세의료원, LG데이콤, 씨티은행 등 주요 기반시설의 중요 정보를 보호하는 핵심 솔루션으로 공급돼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