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출시 시간을 줄이는 데이터 CED 툴킷 출시
상태바
아나로그디바이스, 출시 시간을 줄이는 데이터 CED 툴킷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8.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CED(converter evaluation development) 기술과 강력한 최종제품 개발 환경을 접목한 첨단 CED 툴킷을 발표했다. 이번 CED 툴킷은 4개의 인터페이스 포트와 최대 8개의 파워 서플라이를 지원하는 유연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컨버터 선택과 디자인(design-in) 과정에 소요되는 기간을 6주~8주 정도 단축시켜준다.  

사용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산업 표준 FPGA 기반 개발 환경은 물론, 데이터 변환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도 제공하는 이 툴킷은 시스템 엔지니어는 컨버터의 AC/DC 성능 사양에 가 최종 제품에 컨버터를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제품 개발 시간을 앞당길 수 있게 해준다.
 
ADI의 정밀 데이터 컨버터 부문 마케팅/애플리케이션 분야 마이크 번(Mike Byrne) 이사는 "부품 선택에서 제품 설계로 재빨리 넘어간다는 것은 출시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ADI CED 툴킷은 실제 개발 환경에서 컨버터 성능을 검사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갖춘 업계 유일의 툴이므로 부품 선택에서 제품 설계로의 이동 속도가 빠르다. 또한 평가 및 개발용 하드웨어가 동일하기 때문에 성능 분석, 프로그래밍, 코드 개발 등에 지출되는 소프트웨어, 장비 비용을 수천 달러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CED 툴킷의 평가 부품은 ADI의 가장 인기 있는 25종의 정밀 컨버터와 연동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고, 표준 USB 연결로 컨버터와 PC 간 직접 통신을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이 툴킷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는 분석 루틴 세트를 제공하므로, 디자이너는 사용자가 정의한 성능 조건과 대조하면서 컨버터 속도와 처리속도를 신속히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설계 엔지니어는 직관적인 설치 지침에 따라 데이터가 PC 화면에 직접 재생되는 동안 컨버터를 쉽게 제어하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