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8회 연속 VB 100% 수상
상태바
포티넷, 8회 연속 VB 100% 수상
  • 오현식
  • 승인 2008.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m)은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가 업계 최고의 안티바이러스 성능에 힘입어 8회 연속으로 바이러스 블러틴의 VB100%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MS 윈도 서버 2003에서 운영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했다.

포티넷의 마이클 지 CTO는 “이번 VB 100% 어워드 수상으로 포티클라이언트의 정확성 및 성능에 대한 신뢰성을 다시금 입증 할 수 있었다”라며 “포티넷은 앞으로도 지능적이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현존하는 악성 코드로부터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티넷의 포티클라이언트 호스트 보안 소프트웨어는 재택근무자, 이동근무자, 원격 사이트를 아우르는 기업 고객 및 개인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안전한 접속과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클라이언트는 개인 컴퓨터와 모바일 장비를 위한 통합 보안 에이전트로서 호스트 안티바이러스, 호스트 안티스파이웨어, 개인 방화벽, IPSec VPN, 웹콘텐츠 필터링, 레지스트리 모니터링 등을 통합 제공한다.

또한 32비트 및 64비트 윈도 비스타를 포함하여 가장 널리 사용되는 MS 윈도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며, NAT Traversal, 중앙 정책관리, 복합 기기 접속을 위한 다양한 정책, 강력한 암호화, 문제 해결을 위한 포괄적인 툴 제공 등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포티클라이언트는 64비트용 MS 윈도 XP와 윈도 2003 서버 또한 지원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