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그레이션·가상화 지원하는 백업·복구 솔루션
상태바
마이그레이션·가상화 지원하는 백업·복구 솔루션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
아크로니스(Acronis)의 엔터프라이즈급 백업 및 복구 최신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마이그레이션 및 가상화를 지원하며 물리적 서버 혹은 가상화 서버에 관계없이 윈도 및 리눅스 기반 모든 서버를 통합 지원한다. 또한,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젠소스(XenSource), 소프트웨어소프트(SWsoft), 패러럴(Parallels)과 같은 대표적인 가상 운영 시스템을 지원한다. <편집자>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하드웨어 독립적이며 이동 가능한 이미지를 생성해 가상 혹은 물리적 환경으로부터 바로 복구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러한 기능은 아크로니스 유니버설 리스토어(Acronis Universal Res tore) 및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 애드온(add-on) 모듈과의 결합에 의해 이뤄진다.

정보 관리·보호위한 최적의 솔루션
모든 기업 및 공공 기관(사업, 학교, 정부기관, 지방자치단체 등)들은 서버, 데스크톱, 노트북 등을 이용해 내부의 중요한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이동, 유지하고 있다. 이 정보는 단순히 데이터만이 아닌 그 이상의 것들 즉, 데이터 파일뿐만 아니라 운영체제와 데이터 베이스, 응용프로그램, 시스템 구성설정과 같은 디지털 자산 등이 포함된다. 만약 이러한 시스템들이 오작동을 일으키거나, 소프트웨어가 손상되고,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천재지변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될까?
아크로니스는 입증된 이미지 기반(image-based)의 기술을 이용해 시스템 사용자들의 모든 IT 인프라를 위한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의 백업 및 복구 제품을 공급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PC, 워크스테이션뿐만 아니라 리눅스나 윈도 환경 모두에서 실제, 가상서버 모두 무결하게 운영된다.

가상화 지원 통해 다양한 선택권 제공
오늘날, 가상화가 점점 보편화 되어가는 가운데, 사람들은 실제에서 가상 머신으로 또는 그 반대로의 마이그레이션 작업에 ‘백업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경우 신규 서버의 실제 가동전 테스트, 서버에 새로운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 시스템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위한 성능 테스트, 또는 로드 밸런싱을 위한 서버간의 디지털 자산 이동을 손쉽게 하기 위한 경우들이 포함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단순한 재해 복구뿐만이 아닌 다양한 방법으로 디스크 이미지를 활용하도록 해 각 기업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안정적 시스템 운영 지원으로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하드디스크의 섹터를 읽고 모든 데이터와 OS구성요소를 포함한 전체디스크의 이미지를 생성하며, 온라인상으로 사용자 하드디스크의 개인파일과 폴더를 백업, 복원할 수 있어 사용자의 생산성을 지켜준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의 사용으로 사용자의 모든 시스템은 완벽히 보호되고 어떠한 재난에도, 몇 시간이나 며칠이 아닌 단 몇 분 안에 복원이 가능해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해준다.
아크로니스는 대기업에서부터 일반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고객들을 위한 재해 복구, 백업 및 저장, 파티셔닝, 부트 관리, 프라이버시, 데이터 통합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스토리지 관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고 미국과 유럽, 아시아 지역에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총판, 채널, 온라인 판매 등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한국 암웨이, SK C&C, KT 및 포스코 등 여러 대기업에 도입돼 시스템 복구 시간 최소화 및 주요 데이터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사전 대비가 가능해져 전산시스템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 문의: 아크로니스
■ 전화: 02-501-1882
■ 홈페이지: www.acron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