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인터넷텔레포니 매거진 ‘2007년 올해의 제품상’ 수상
상태바
라드웨어, 인터넷텔레포니 매거진 ‘2007년 올해의 제품상’ 수상
  • 강석오
  • 승인 2008.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는 자사의 앱디렉터(AppDirector) 6000 제품이 인터넷 텔레포니(Internet Telephony) 매거진(www.itmag.com)으로부터 ‘2007년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인터넷 텔레포니 매거진은 1998년 창간된 이후 VoIP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잡지 중 하나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라드웨어 아미르 펠레스(Amir Peles) CTO는 “라드웨어의 앱디렉터 인텔리전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는 IP 네트워크 기반 음성, 동영상, 협업 애플리케이션의 트래픽 전달 성능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안정성, 확장성 및 보안성을 제공하는 SIP 딜리버리 솔루션”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라드웨어의 각오를 다시한번 다지게 됐다”고 강조했다.

라드웨어의 VoIP/SIP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는 지속적인 콜 분산, 서비스 상태 감시, 그리고 SIP 애플리케이션 서버, 소프트스위치, 미디어 게이트웨이, 세션 보더 컨트롤러(SBC) 등의 SIP 구성 요소에 대한 지리적 분산 및 가용성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앱디렉터에 완전하게 통합된 침입 방지, 서비스 거부 공격 차단 기능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공격으로부터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및 서버 자원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앱디렉터가 지원하는 웹 서버, SIP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대한 프로비저닝 기능을 통해 컨버전스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 성능, 보안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