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팬션, 미러비트 HD-SIM에 크립토플래시 보안 플랫폼 탑재
상태바
스팬션, 미러비트 HD-SIM에 크립토플래시 보안 플랫폼 탑재
  • 장윤정
  • 승인 2008.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 스팬션은 디스크리틱스(Discretix)사의 크립토플래시(CryptoFlash) 보안 플랫폼을 라이선스 방식을 통해 자사의 미러비트 HD-SIM 솔루션에 탑재한다고 발표했다. 스팬션은 디스크리틱스와의 협력을 통해 저렴한 비용의 보안성이 뛰어난 멀티 칩 및 싱글 칩 기반의 미러비트 HD-SIM 솔루션을 개발, 대용량 SIM 카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스팬션은 디스크리틱스의 크립토플래시 보안 솔루션을 미러비트 HD-SIM 카드뿐만 아니라 스팬션의 플래시 메모리 기반 단말기 보안 솔루션인 스팬션 시큐어 (Spansion Secure)에도 탑재해 휴대폰에 저장된 각종 데이터, 콘텐츠 및 코드 등을 보호하게 된다.
 
디스크리틱스는 플래시 메모리 및 무선기기를 위한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두업체이며, 특히 디스크리틱스의 암호화 엔진은 프로토콜 인증, 플래시 메모리의 데이터 암호화/암호해독 작업 등의 속도와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디스크리틱스의 에도 가농 (Edo Ganot) 영업 및 신규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은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된 휴대폰의 확산에 따라 더욱 많은 무선 애플리케이션 및 컨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성능이 증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보안이 휴대폰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스팬션의 미러비트 기반의 HD-SIM 카드 제품들과 디스크리틱스의 크립토플래시 보안 솔루션이 결합되어 더욱 보안성이 강화된 플래시 메모리 기술을 탑재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스크리틱스의 보안 플랫폼이 통합된 미러비트 HD-SIM 멀티 칩 솔루션 신제품은 2008년 4분기 중에 샘플 제공을 거쳐, 2009년 1분기 중에 신제품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