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톰 조젠스 사장 겸 COO로 선임
상태바
넷앱, 톰 조젠스 사장 겸 COO로 선임
  • 승인 2008.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넷앱(www-kr.netapp.com)은 신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COO, Chief Operating Officer)에 톰 조젠스(Tom Georgens) 제품 담당 부사장을 승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조젠스 신임 사장은 넷앱의 제품 및 조직 운영 전반을 관장하게 된다.
 
이와 함께 2001년부터 사장 직을 역임해 온 톰 멘도자(Tom Mendoza)는 신설된 부회장(vice chairman) 직으로 승진했다. 멘도자 부회장은 고객 관리 업무에 보다 초점을 맞춰 넷앱의 영업 및 채널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치를 더욱 향상시키는 업무를 관장하게 된다. 또한 조직의 성장에 따라 증가한 임직원 대상으로 넷앱의 가치를 전파하고 리더십을 고취시키는 리더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넷앱의 CEO 댄 워맨호벤은 “톰 멘도자는 넷앱은 물론 고객과 파트너 사이에서도 아이콘이자 전설이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와 직원들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톰 조젠스는 넷앱의 가치와 기업 문화에 강력한 리더십과 열정을 부여하고 있는 인물”이라며 “제품 운용의 총 책임자로서 넷앱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큰 효율성과 유연성, 기능성을 전달함으로써 고객 가치와 넷앱 리더십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