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 전국채널 모집 … 채널 비즈니스 강화
상태바
어울림정보, 전국채널 모집 … 채널 비즈니스 강화
  • 오현식
  • 승인 2008.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지방을 포함하는 전국적인 규모의 채널을 확보해 본격적으로 표적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어울림정보기술은 1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oullim.co.kr)를 통해 채널파트너사 희망 업체를 신청 받을 예정이며, 2월 1일 ‘채널파트너사 대상 채널정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실질적인 채널 지원을 담은 내용이 발표될 예정. 어울림정보기술은 영업력, 기술력 및 사업에 대한 의지력 등과 같은 평가기준에 따라 각 채널을 스페셜(Special)그룹, 밸류(Value)그룹으로 구분, 각 수준에 맞는 사업목표 설정과 육성을 통해 시장 확대에 채널의 역할을 대폭 높인다는 복안이다.

어울림은 기존 업계 채널 정책과는 달리 시장 경쟁에서 채널의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수익률 정책을 통해 채널의 사업 안정화를 조기에 이룰 수 있도록 해 채널과 공급벤더와의 상호 윈-윈을 구현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어울림정보기술은 온라인 포어캐스팅(Forecasting) 시스템을 개편해 채널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도 갖고 있다.

어울림정보 박동혁 대표는 “금번 채널정책 설명회를 통해 채널을 강화하는 것은 올해 보안시장의 성장세가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우수 채널 확보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