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DDoS 세미나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DDoS 세미나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8.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킹을 위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오는 1월 25일 르네상스호텔에서 ‘2008 라드웨어 DDoS 세미나’를 개최한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악의적인 DoS 및 DDos 공격이 가져오는 폐해와 손실에 대한 경각심을 높임과 동시에 이에 대한 실제적인 대처방안 및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금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세미나를 통해 최신 DDoS 공격 동향 및 대응방안, 어드밴스드(Advanced) DDoS 차단 솔루션 소개 및 시연, 실제적인 DDoS 공격 피해 사례 소개,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레벨 시큐리티 솔루션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지사장은 “최근 DoS 및 DDoS 공격이 급증함에 따라 이러한 악의적인 공격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에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라드웨어가 보유하고 있는 첨단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수퍼소닉 SYN 프로텍션’과 ‘멀티 스펙트럼 보안 기술’을 소개해 고객들이 DoS 및 DDoS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www.radware.co.kr/ddos-seminar에서 받고 있으며, 등록 관련 문의는 라드웨어코리아(02-3452-1240)로 하면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