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한국RSA, RSA 인비전 국내독점총판체결
상태바
인포섹·한국RSA, RSA 인비전 국내독점총판체결
  • 오현식
  • 승인 2008.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섹(대표 김봉오 www.skinfosec.co.kr)과 한국EMC의 RSA 정보보안사업부(대표 심준보 korea.rsa.com)가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플랫폼인 RSA의 인비전(enVision)에 대한 국내 독점총판체결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인포섹은 RSA 인비전에 대해 국내독점총판으로서 기술지원 및 영업,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향후 국내 ‘통합로그관리’와 ‘컴플라이언스’ 시장을 발전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 창출하는데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최근 급증하는 보안 위협과 각종 규제로 인해 기업의 정보인프라에서의 보안 정보 로그 관리 및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상황. 보안 노하우와 기술을 가진 양사의 협력으로 변화된 보안 관리 수요에 적극 대응할 방침이다.

그동안 인포섹은 기업의 급증하는 정보에 대한 보안 정보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강화에 대비한 차세대 보안서비스를 개발하고, 관련 솔루션을 발굴해왔다. 인비전은 기업 내 보안 정보에 대한 종합적인 시각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보안 정보 관리 플랫폼으로 지난해 말 RSA가 출시한 솔루션으로 단일 플랫폼으로 스토리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보안 디바이스 등 기업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전반의 보안 위협에 대한 정보 및 분석을 제공할 수 있다.

인포섹 김봉오 대표이사는 “올해는 전세계적으로 보안 정보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할 시기”라며, “인포섹의 정보보호 컨설팅 노하우와 보안SI 경험이 인비전의 기술과 결합되어 큰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