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이스라엘서 글로벌 킥오프 행사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 이스라엘서 글로벌 킥오프 행사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8.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킹을 위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1월 10일~12일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열리는 ‘2008 라드웨어 글로벌 킥오프’ 행사에 전직원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드웨어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직원들을 본사가 있는 이스라엘로 초청, 그간의 성장을 자축하고 올해의 사업 방향 및 목표를 나누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네트워킹 및 통신 관련 기업인 라드(Rad) 그룹의 자회사로 설립된 라드웨어는 지난 10년 동안 직원 수 560여명, 연 매출 1천억원 규모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라드웨어는 ‘2008 라드웨어 글로벌 킥오프’ 행사를 통해 미래 성장을 위한 혁신과 비전을 선포할 예정이며, 라드웨어가 제공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솔루션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라드웨어코리아는 본사의 사업 방향에 맞춰 2008년을 ‘내실있는 성장을 다지는 한 해’로 설정하고 경쟁사 대비 비교 우위에 있는 DDoS 보안, L7 가속 솔루션에 역점을 맞춰 적극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지사장은 “2008년은 라드웨어코리아의 향후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L4~7 AFE(Application Front-end) 및 안티-DoS 솔루션 벤더로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캐리어, 닷컴, 공공 시장 등을 중심으로 영업력을 집중하며, 채널 구조를 재정립함으로써 채널들의 이익을 증대함과 동시에 기술 지원을 강화하는 데에 역점을 둘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