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시큐어웍스 세피온 V4.0’ CC인증 획득
상태바
어울림정보기술, ‘시큐어웍스 세피온 V4.0’ CC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8.0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지난 4일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네트워크 침입방지시스템(IPS) ‘시큐어웍스 세피온 V4.0(SECUREWORKS SEPION V4.0)’에 대해 EAL4 레벨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시큐어웍스 세피온은 2Gbps 이상의 실시간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기가비트 IPS 제품으로, 기본적인 방화벽 기능과 함께 IPS 기능을 제공하며, 각종 유해트래픽 차단과 비정상적 패킷 차단 기능 등의 다양한 보안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패턴 매칭 알고리즘이 적용된 고속 하드웨어 가속기를 탑재해 네트워크 병목 현상을 제거한 점이 특징. 고속의 하드웨어 가속기가 내장돼 복잡한 룰이나 패턴에 상관없이 균일한 성능을 보장한다.

어울림정보기술 측은 “기존의 단순한 하드웨어 플랫폼 기반의 어플라이언스 제품들의 IPS 성능 한계를 월등히 뛰어넘는 실시간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고 자신하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공공기관 및 금융권 등에서 국가 기반시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울림정보기술 박동혁 대표는 “이번 CC인증 획득으로 IPS 요구 기능과 성능을 만족하는 제품에 대해 보안성 기준을 인정받아 시장 경쟁력과 기술적 입지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제품의 품질에 대한 고객의 신뢰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