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퓨쳐UTM, EAL4 CC인증 획득
상태바
퓨쳐시스템 퓨쳐UTM, EAL4 CC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자사의 통합보안솔루션(UTM) ‘퓨쳐UTM(FutureUTM) v1.0’ 제품이 EAL4 수준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퓨쳐UTM은 방화벽과 가상사설망(VPN)은 물론 침입방지시스템(IPS), 바이러스월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 제공해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보안위협에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 통합보안솔루션이다. 퓨쳐UTM 시리즈는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퓨쳐UTM 100, 1500, 3000, 6000에 퓨쳐UTM 10000을 더한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다양한 보안기능 외에도 퓨쳐UTM은 멀티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통합보안 엔진으로 각종 보안위협에 빠르고 정확한 네트워크 통합 보안기능을 수행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실시간 네트워크 분석·감시·차단 등 세분화된 모니터링과 컨트롤이 가능하며, 도킹 윈도(Docking Window)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뛰어나다.

퓨쳐시스템 김광태 대표는 “금번 CC인증 획득을 계기로 VPN/방화벽에 이어 UTM 선도업체로써의 명실상부한 네트워크 보안제품의 명가 이미지를 공고히 다져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