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다 쓴 토너 반납시 새 토너 증정
상태바
한국HP, 다 쓴 토너 반납시 새 토너 증정
  • 김나연
  • 승인 2007.1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제품 반납시 현금 또는 토너로 보상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HP의 대표 제품군인 HP 레이저젯 프린터 시리즈 및 HP 오피스젯 프로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HP 레이저젯 프린터를 구매하고 다 쓴 폐카트리지를 반납하면 HP 토너 카트리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HP오피스젯 프로 시리지를 구입한 고객은 기존 제품 반납시 최소 4만원에서 5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한국HP는 HP 레이저젯 프린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 쓴 폐카트리지를 반납하면 HP 토너 카트리지를 추가로 제공하는 ‘HP 레이저젯 프린터를 사면 다 쓴 토너가 새롭게 돌아온다’ (www.hp.co.kr/event/tonerback) 이벤트를 11월 20일부터 2008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소비자는 HP 토너 카트리지를 무료로 받아, 출력비를 한번 더 절감할 수 있게 된 셈. 또 HP의 카트리지 회수 및 재활용 프로그램인 ‘HP 플래닛 파트너스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수거된 폐 카트리지는 새 카트리지는 물론 단추, 안경케이스, 트랙터 부품, 자동차 부품 등 일상용품으로 재생산된다.

행사 제품은 빠른 속도와 높은 출력 품질을 보장하는 HP 레이저젯 P3005, 5200시리즈와 HP 컬러 레이저젯 CP3505, CP4005, 3600, 4700, 5550시리즈로 폐카트리지 반납시 검정 토너 카트리지 1개를 증정한다. 특히, HP 컬러 레이저젯 950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3색 컬러 토너 카트리지까지 포함된, 4색 토너 1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은 해당 제품 구입 후, 행사 웹페이지에 구입한 제품 번호를 등록하고 내년 7월 31일까지 다 쓴 폐카트리지를 반송하면 된다.

한국HP는 오는 12월 31일 까지 HP오피스젯 프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프린터 반납시 최소 4만원에서 5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하는 ‘오피스젯 프로 캐쉬백’ (www.hp.co.kr/officejetpr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제품은 낮은 유지비용과 빠른 인쇄속도로 홈 비즈니스는 물론 마이크로 비즈니스, 소규모 사무실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HP 오피스젯 프로 시리즈다.

행사 제품 중, 현금 5만원을 보상하는 제품은 HP 오피스젯 프로 K5456z 컬러 잉크젯 프린터로 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기가의 SD 메모리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HP오피스젯 프로 K5400dtn 컬러 잉크젯 프린터, HP 오피스젯 프로 L7580 및 L7380 컬러 잉크젯 복합기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현금 4만원을 보상한다.

이 프로모션에 참가하려면 행사 제품을 구입한 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잉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를 택배로 반납한 후 행사 웹사이트에서 구매 제품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