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통합 인증 보안 장비 출시
상태바
소프트캠프, 통합 인증 보안 장비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www.softcamp.co.kr)는 전자자료의 암호화 및 권한설정을 통합 접근 제어를 지원하는 통합 인증 보안 장비 ‘소프트캠프 에스마우스(SoftCamp S-Mou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캠프 에스마우스는 사용자의 마우스에 보안 모듈을 탑재해 손쉽고 강력한 인증체계와 함께 자동화된 문서 접근 방안을 제시하는 솔루션이다.

마우스 내부에 탑재된 보안 알고리즘 통해 인증서 및 공개키, 비밀키의 저장 관리가 가능하며, 소프트캠프의 문서보안 솔루션인 소프트캠프 다큐먼트 시큐리티(SoftCamp Document Security)와의 연동을 통해 이중 인증 체계를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 파일 및 데이터 암호화 기능을 제공해 안전한 전자문서 공유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전자 자료의 온라인 유통 시 자료의 생성, 전달, 보관, 열람, 파기 등에 대한 전 과정에 보안을 적용 받게 됨으로써 기밀성, 무결성에 대한 보장 및 사용자별 사용 권한에 대한 완벽한 제어를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사장은 “소프트캠프 에스 마우스의 출시로 인해 신규 시장 개척이 가능해졌으며 제품의 입소문을 통해 이미 다수의 고객사에서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향후 본 제품에 대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으로 기존의 문서보안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인증 강화와 전자자료 유통시 안정성이라는 측면에서 시너지를 발생시킬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