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하나로텔레콤,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아이닷컴·하나로텔레콤, 총판 계약 체결
  • 오현식
  • 승인 2007.10.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이 하나로텔레콤과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총판 계약은 수도권 지역의 본격적 정보보안솔루션 영업체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시큐아이닷컴 정보보안솔루션의 새로운 총판으로 등록된 하나로텔레콤은 서울, 인천,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에서 통신사, 방송사, 대기업 및 중소기업 시장에 대한 영업을 중점적으로 담당하게 된다. 이번 계약에 따라 시큐아이닷컴은 제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 기술 및 영업지원, 마케팅지원, 채널정책 수립을 담당하며, 하나로텔레콤은 리셀러의 확대 및 확대된 리셀러 업체에 대한영업 활성화를 책임지게 된다. 시큐아이닷컴은 하나로텔레콤과의 총판 계약을 계기로 수도권 지역 영업력을 강화와 더불어 신규 및 틈새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하나로텔레콤의 솔루션사업실 정용호 상무는 “‘혁신적 컨버전스 리더 기업’을 기치로 걸고 있는 하나로텔레콤과 국내 정보보안 대표브랜드인 시큐아이닷컴이 금번 총판계약을 체결에 합의함에 따라 통합보안과 서비스의 자연스러운 결합은 물론 시장 확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하나로텔레콤은 금번 제휴를 통해 통신회선서비스에 보안을 결합한 양질의 서비스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큐아이닷컴은 채널 시스템의 강화라는 실천적 목표의 달성을 위해 ▲수도권지역 총판확보를 통한 신규 및 틈새시장 개척 ▲채널 정책 및 채널 영업 시스템화를 통한 채널 영업 활성화 ▲지방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별 우량채널 확보 등 채널전략 혁신을 꾀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